본문 바로가기
게임/아키에이지

나차쉬가르 가이드(5넴 : 영창하는 레르만)

by 중략 2013. 12. 16.

<5넴 : 차원의 틈-영창하는 레르만>


***레르만 주요 스킬

죽음의 선고 : 10명을 전부 넘어뜨린 다음 최소 어글자에게 거기 어리버리한 너! 하면서 죽음의 선고를 내린다. 죽음의 선고가 내려진 대상은 모든 스킬 쿨타임과 시전시간 없이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무조건 죽음.
마나 파동 : 레르만 중심으로 파란색 파동이 퍼져나가는데 모든 사람들의 마나를 대량으로 빨아먹고 전원 전투상태로 만든다.
전류 파동 : 번개는 보날로 무시할 수 있고, 축저로도 풀린다.
 
레르만은 어리버리 를 임의로 누가 걸릴지 조정하면서 어글이 안튀도록 딜 넣는게 관건임.

최소 어글자(어리버리)를 정하는 것을 어글작을 한다고 해서 작업(동대륙 : 마루타)이라고 부른다.

작업은 보통 탱커와 부활러를 제외하고 한 번씩 죽는 것으로 함.

 

작업 방법 : 최소 어글을 먹으려면 은신을 한 다음에 보스를 평타(약한 스킬, 활 평타, 연쏘 한 번 등) 한 번만 친다음에 가만히 있으면 된다. 레르만이 어리버리를 건 다음에는 일어나서 가장 강력한 스킬을 마구 쓴다.(충화, 연번, 어격...)

 

작업 순서 : 악사-딜러1-딜러2-딜러3-.... 순서로 죽는다.

 

 

 

 

딜러 : 어글이 안튀도록 열심히 딜하면 됨.

그러다가 자기가 보날펼 차례에 보날 펴고, 작업할 순서에 작업하면 된다.

보날은 작업자가 죽은 다음에 펴면 된다.

 

 

악사 : 악사는 처음 시작할 때에 활 평타 한 번만 치고 광시곡과 대찬 2가지만 부른다.(무곡부르면 어글쌓이기 때문에)

한 번 죽고 부활하고나서부터는 치유의 무곡까지 4중주 불어준다.

한 번 죽고나서부터는 쿨타임마다 딜러진에서 치샘 깔아준다.

예언가가 은신 쿨이거나 못살렸는데 위급할 때에는 예비 부활러가 되기도 한다.

 

 

예언가 : 힐 잘 돌리면서 부활 잘 시켜주면 된다.

딜러들 피가 전반적으로 많이 빠졌다 싶을때마다 모치랑 빛둠 캐스팅해준다. 탱도 가끔 연회로 힐 줌.

레르만에서는 수시로 은신부활 해야하기 때문에 혹시 모르니 샘솟은 쓰지 않도록 한다.(단축창에서 아예 빼놓는 것도 좋다.)

 

 

근딜 : 근딜이 있으면 보통 근딜을 계속 작업시킨다. 죽을때 어격인지 결정타인지 엄청 센 스킬 막 치면 됨.

 

 

레르만 부활 방법 : 레르만이 지팡이를 크게 휘두르면서 땅을 치면 마나파동이 지나가는데, 이 마나파동이 지나간 다음에 은신을 하고 부활하면 된다.